문제은행식이다 보니 다양한 문제를 접해보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5과목 같은 경우 범위가 굉장히 넓기 때문에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출제 될 수 있어요
대중교통 안에서나 버리는 시간을 이용해서 틈틈히 공부할 수 있는게 무엇보다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