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180문제씩 풀고 오답노트정리 필수 그다음 중간중간마다 모의고사 풀기~~
오답노트가 가장 좋았습니다 계속 풀다보면 모르는것도 외워지고 이해가 가기때문입니다
화이팅 하시고 오답노트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