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필기는 무조건 많이 여러번 보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고 시험치기 이틀전날동안은 설비 문제만 계속계속 랜덤모의고사 돌리면서 푸는게 좋은 거 같습니다.
랜덤모의고사를 이용하면서 다양한 문제들도 풀어보고 안 익숙한 문제들도 나와서 시험칠때 당황안하고 잘 풀었던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