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추다로 하루에 한과목 1개년으로 한달 정도 공부했습니다! 직장인임에도 불구하고 맞추다로 공부하면 충분히 편리하게 어디서든 공부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잠자기 직전 자투리시간을 활용해서 복습하고 하루 한시간씩 오답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