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사(일반)4회 이상 응시3개월 이상 6개월 미만
맞추다가 ㄹㅇ 최고의 선택임
이*연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일단 이론 설명을 듣긴해야함 일단 유*브든 이 앱 내에서이든 설명 영상 무조건 봐 난 학교가 특성화라 쌤이 학생들 모아놓고 설명해주셨음 인문계에서 학원다니는 애들 말로는 권쌤? 설명 영상 추천한데 일단 이해는 안돼도 알잘딱 설명 부탁행 열심히 따라가볼게 마인드로 해 필기,형광펜 밑줄도 놓지지 말구 >< 그리고 기출문제집 사지말고 맞추다 기출로 풀어 제발 이게 훨씬 나아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시험도 여러번 보고 문제 풀다보면 시험장에선 이런문제 안나오는거 같은 느낌이 들어 제발 포기하지말고 풀어 진짜 그대로 나와 시험장에서는 지문을 한번 꽈서 설명해서 그래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평소엔 문제풀고 시험 보러갈땐 가는 내내 오답문제 풀이해 그것만 풀어 제발. 왜이러냐면 나 시험장 가는 내내 오답문제만 풀고 합격했어! 아 그리고,첫 시험이 제일 쉽다는 말이 있어,근데 시험을 컴퓨터로 보다 보니까 같은 과목을 보더라도 문제가 다 다르게 나와 그래서 누군 첫시험에 붙고, 누군 계속 봐야할수있어 내가 계속 봐야하는 케이스였거든..?ㅎㅎ 근데 포기하지말고 계속해 이번 시험 취소하고 다음거 잡을까 생각들면 그때 제발 취소하지말고 봐 그게 합격할 기회가 되어줄거야 :) 만약 이때 합격못해도 다음 시험때 열공빡공해서 붙으면 되지~ 넌 할수있어 나 거진 7번봤어 근데도 합격했잖아? 넌 무조건 가능 내가 장담해 10번봐야한데도 보면되지 무슨상관이야 그치? 내 기운 받아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