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과목 모두 기출문제 하루 2-3개 정도 풀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답도 꼭 체크하고 담에 안 틀리게끔 하면 60점 넘길수있습니다
맞추다가 해설이나 오답을 확인하기 편하게 되있어서 여러번 기출 돌리기 참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