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과목들보다 구조과목이 공식이 많다보니 투자한 시간이 많았습니다. 다른 과목은 하다보면 외워지는데, 공식 만큼은 과목 상관없이 시간 투자해서 따로 외우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5~6개년 분량을 하루 3개년 정도로 나누어서 n회독 하는 형식으로 진행했습니다.
회독 할 때 많이 틀려도 상심하지 마세요. 맞으면서 성장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