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1시간씩만 맞추다로 공부하세요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5학년4반 압니다.24년 1회차에 과락3과목받고 이건아니다싶어 산업안전기사 실기남은거에 집중해서 5월 취득후. 작년9월부터조경필,치트기등 이론공부에 3개월정도 하루2시간정도씩 공부한것 같아요.1월부터 기출돌려보면 40저마다의 점수밖에 나오지 않아 관둬야하나? 포기하려던중 우연히 맞추다라는 어플을 알게되었어요 그뒤로 1월18일 맞추다 프리미엄 환급형 결재후 이론포기 기출만 했습니다.24.23.22.21 4개년 1회밖에 못하고 문답 문답 계산문제도 암기 답을 눈에 익숙하게 계속 보고또보고 한껏 같아요 셤보기전날까지 맞추다 평균 50-70정도 나온 상태에 25년1회차 복원 보고 시험장에 갔습니다. 5과목 먼저풀어보니 풀만했습니다 다음 1과목 자기학에 1차멘붕오고 하는게 5문제정도 나머진 거의 처음보는수준.자신있던 2과목 전력공학에서 또한번멘붕오고 3번째 자신없던 전기기기에서 이게 웬일 기출.및 복원에서 거의 나온것 같았어요 여기에서 일차적 자신감이 살짝붙고 마지막 항상 과락나오던 4과목 회로이론에서 얼추 반정도는 아는기출문제라 1.2 과목 나머지 잘만 찍으면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이때까지 못푼문제가 50문제정도 된것 같았습니다. 이후로 진짜 집중집중해서 한문제 한문제 풀었다기보단 익숙한 답을찾아 찍었던것 같아요. 마지막 답안 낼때 누르때 긴장감이란.....입맛에 시험보러다니는것 같아요. 63점으로 턱걸이 합격했습니다. 운이 정말좋았던거 같아요 50.45.85.60.75 평상시 전력공학하고 전기기기가 바뀐점수로 나왔어요..여러분들도 맞추다 어플 하루에 시간 날때마다 틈틈히만 보시면 충분히 가능하다 생각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여러분 앞날에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휴대폰 카톡 옆자리에 놓고 항상 보고 한문제라도 더 보려고 했던거 같아요.짠돌이라 일부러 프리미엄 환급형으로 결재하고3번떨어지면 못받는다는 각오로 했던게 적중한것 같아요.ㅎㅎ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이론. 물론 시간되시면 하는게 좋아요..저는 자격증취득이 목표로 1차부터 붙고 생각하자 라고 생각하고 맟추다로 기출만 했습니다.
실기를 어떻게 준비할건지/준비했는지
일단 여러군데서 알아보고 있습니다.맟추다실기도 현재 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