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기는 자주출제 되었던 문제나 오답많은 유형으로 공부했습니다. 다른과목은 유형별 문제풀이를 중심으로 공부했습니다.
매일 과목별로 10문제이상씩은 꼭 풀었으며, 10개년은 꼭 봤습니다. 거기에서 오답을 잘 풀릴때까지 계속 반복해서 숙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