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산업기사초수생1개월 이상 3개월 미만전공자

하루에 1시간씩만 맞추다로 공부하세요

배*모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인강을 먼저 보고 기출문제를 돌리는 식으로 풀었습니다 전자기학과 회로이론은 배운상태라 쉽게 접근할 수 있었지만 전기기기와 전력공학이 처음이었어서 몇번 문제를 반복해서 풀었던 기억이 있어요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필기 인강을 따로 시청하고 복습차원에서 맞추다를 이용하여 테마별 문제를 풀었어요 모르겠는건 초기화시키고 한번 더 풀었습니다! 이론을 어느정도 1회독 했을때부터 과년도 기출문제를 1년씩 풀었어요 그래서 합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