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학, 전기기기, 회로이론 및 제어공학 파트는 공식 암기 위주로 하였고 전력공학과 kec과목은 암기 위주로 공부했습니다.
2주동안 매일 5년치 기출문제 해설을 회독하고 문제를 풀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