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로 기본이론 인강 듣고 기출문제 푸는게 좋은데, 저처럼 베이스가 어느 정도 있고, 시간이 많지 않으신 분들은 바로 기출 풀면서 공부해도 좋은 것 같습니다.
기본 이론을 인강으로 배우고 난 다음에 맞추다로 기출문제 풀면서 공부하면 됩니다. 그리고 과목 내에서도 파트 별로 기출문제가 분류되어 있는게 맞추다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