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별로 감을 익히며 문제에 접근해서 좋은 결과가 나온것같습니다. 전력공학이 실기로 이어지는만큼 필기에서 꼼꼼히 공부하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
오답노트를 적극활용했습니다. 한회차를 풀고 오답으로 넘어간 문제들이 사라질때까지 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