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한 많은 기출문제를 풀어보세요 이론도 중요하지만 기출문제 많이 풀어보는게 최고 인것 같아요
하루에 랜덤모의고사 한번 돌리고 오답노트 작성 하는것을 하루 할당량으로 정했어요 틀린문제만 다시 풀수 있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