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 빠르게 하고 기출 5개년 2회독에 복원문제 따로 찾아서 공부하면 됩니다
기출은 해설 모드로 1회 차 보고 바로 시험 모드로 답 맞추면서 했네요 이렇게 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하루에 2개 이상은 못보겠더라고요 하지만 정확히 공부했다고 생각해서 1트에 합격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