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산업기사초수생3개월 이상 6개월 미만비전공자

테아, 개녕펼 공부

임*덕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제기준으로 학습량을 비율로 보면 기출공부 7 이론공부3 정도에서 이론은 빠르게 넘기면서 전반제인 개념정도만 익히고., 기출풀면서 점점 깊이 들어갔어요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틈틍히 핸드폰꺼내서 볼수 있고. 특히 제기준으로 과목당 ㅡ 테마별, 개녕별 문제풀이가 넘 좋앟어요 전체 회독방법은 전체내용 분산되어서 어지러운데 일단 개녕별 문제풀이로 직진하다보니 듣도보지못한 외계어도 점점 익숙해집니다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타사 앱도 한달 써봤는데 좀 복잡해서리, 맟추다로 옮기길 신의 한수 였어요

실기를 어떻게 준비할건지/준비했는지

전기산업기사 실기도 빨리 출시되길 기원하며, 또 무조건 직진방법으로 또 시작해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