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로이론과 전기기기는 이미 베이스가 있어서 바로 기출문제에 들어갔고, 나머지 과목은 전기치트키 유튜브로 인강을 한 번 듣고, 맞추다로 기출문제를 돌렸습니다.
파트별 이론 인강을 한번씩 보고, 그 파트 기출문제를 맞추다로 푸는 식으로 공부했습니다. 파트별로 기출문제가 나뉘어 있는게 맞추다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