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응용역학, 철근콘크리트,수리수문학, 상하수도부분은 전공으로 배운과목들이어서 처음보는 측량학과 토질역학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했습니다.
노랭이 책한번 풀고 남은 2주동안은 맞추다로 기출만 계속 돌린거같네요. 랜덤 기출 돌리면서 잘 모르는 부분만 집중학습 시스템이용해서 부분적으로 공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