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을 가볍게 학습한 후 테마별로 학습 후 기출문제를 맞추다로 1회독만 제대로 하면 됩니다.
공부시간에 맞추다로 기출문제를 풀고 자기 전에 KEC 풀고, 오답노트 풀고, 테마별로 학습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기면서 재밌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