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학은 너무 어려워서 문제 암기했더니 60점 맞았네요 설비기준은 맞추다 어플로 일주일 봤더니 65점 맞았어요 계산문제 열심히 안해도 문제 익히고 이해하면 합격 가능합니다.
점심시간, 대중교통 이용 시 틈틈히 봤습니다.
너무 파고들 필요 없어요! 60점만 넘으면 됩니다! 자격증 시험은 빨리 합격해서 경력을 쌓는게 우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