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문제 최근것부터 쭉 보고 어려운문제 너무 붙들고 있지않고 쉬운거부터 확실히 익히고 반복하는 식으로 진행했습니다.
출퇴근길이나 틈틈히 밖에서도 볼수있어서 편했고 나중엔 집에서도 책보다 더 많이 보게됐습니다.
실기도 맞추다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일단은 실기생기기전까진 타사교재로 진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