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로이론이 처음에는 어려워 보이지만 가장 효자 과목이니 포기하지 않고 전자기학이 하면 할 수록 쉽다고 생각하지만 처음 보는 문제가 나온다면 매우매우 당황 하니 조심해야합니다
문제를 풀고 하나하나 오답노트를 누르고 다시 오답노트를 지우는것이 아니라 자동으로 복습하고 틀린것만 볼 수 있는게 편하고 ai 검색을 통해 빈출 정도를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