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 잡기용으로 10개년 오답없이 풀이 끝내고 틀린 건 복습풀기에서 맞을 때까지 계속 풀었습니다
복습하기에서 여러번 틀린 문제는 저장하기 눌러서 따로 공부했습니다
필기는 이론강의 듣는 것보다 맞추다로 문제 많이 푸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아직 고민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