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초수생1개월 미만전공자

복습하기에서 여러번 틀린 문제는 저장하기로

유*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감 잡기용으로 10개년 오답없이 풀이 끝내고 틀린 건 복습풀기에서 맞을 때까지 계속 풀었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복습하기에서 여러번 틀린 문제는 저장하기 눌러서 따로 공부했습니다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필기는 이론강의 듣는 것보다 맞추다로 문제 많이 푸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실기를 어떻게 준비할건지/준비했는지

아직 고민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