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기사초수생1개월 미만

하루에 1시간씩만 맞추다로 공부하세요

김*이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저는 빈자리 접수로 시험을 접수하고 공부하고 3주간 하루에 9시간씩 공부를 했는데요! 틀린 문제 위주로 작은 노트에 오답하고 틀린 문제는 3번 정도씩 다시 풀어봤어요!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맞추다 앱을 친구를 통해서 추천ㅜ받아서 알게 되고 사용을 했는데요 진짜 틈틈이 공부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오요! 누워서 자기 전에, 이동하면서 등등 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제일 좋은 점은 문제 검색 기능! 제가 자주 틀리는 문제에 대해서 검색하고 그 문제가 년도별로 어떻게 나왔는지도 풀어볼 수 있고 진짜 이 기능이 제일 좋았어요! 이 기능 덕분에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 공부를 해볼 수 있어서 좋은 성적이 나온거 같아요:)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오답이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틀린 문제 위주로 오답하고 2-3일 후에 다시 그 문제를 풀어보고 하면서 부족흔 부분에 대해서 보완을 하는기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