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육아와 병행하면서 공부 할 시간이 없어서 24년도 3회분 + 25년도 1회,2회 복원만 열심히 봤습니다.
시험장 도착해서 기다릴동안 오답노트만 열심히 봤습니다 오답노트가 자동으로 저장되니까 너무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