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에 시간을 투자하시는 것 보다는 기출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설비는 문제를 풀면서 외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부분 기출을 풀면서 공부를 하였기 때문에 맞추다 어플로 공부를 하였고 단원 별로 나누어져있어 한 파트 한 파트씩 공부하기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