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치 보기는 무리여서 전 7년치 5번보고 시험봤습니다 반복을 자주해서 그런지 기출문제에서 많이 나오진 않았지만 안정권으로 합격할수 있었어요
단답형은 어플로 수시로 보면서 공부했습니다 반복만이 살길이고 특히 오답노트 활용을 최대한 해서 모르는 문제는 제 것으로 만드는게 노력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