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산업기사를 2번 떨어지고 합격점 근처에 도달했길래 그냥 3개월 공부하고 기사 시험 쳐서 한번에 붙었어요~ 공부와 거리가 먼 인생을 살았지만 기출 위주로 공부를 하니 필기는 쉽게 붙었네요!
항상 문답 회독 후 시험 보고 오답은 나중에 모아두고 또 풀어보는 식으로 공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