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산업기사4회 이상 응시1년 이상전공자

하루에 1시간씩만 맞추다로 공부하세요

이*문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설비 과목이 과락 이 되서 맞추다 에서 설비 공부를 짬짬이 일도 하면서 버스 탈 땐나 지하철 탈 때 무조건 많이 풀었습니다 그랬더니 모의고사 부분에서 어느 순간 60점 이 넘 더 라구요 그다음부터는 자신감이 생겨서 15개년 전까지 풀었습니다 그리고 시험을 치니 마침내 설비 85점으로 총 점 64점으로 합격 했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무조건 많이 풀었습니다 버스 탈 때나 지하철 탈 때나 이동 중 에나 자기 전 이나 무조건 많이 풀었습니다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조건 없이 많이 풀고 절대 포기 하지 않는 마음 가짐 으로 임 하고

실기를 어떻게 준비할건지/준비했는지

산업기사 부분이 없는데 만들어주시면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