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기학.전자기기.회로이론 과목 반만 맞추자는 목표로 공부 했어요.3과목에서 틀리고 모르는 문제는 계속 틀리게 되더라구요 우선 가능하고 만만한 공식만 공략했어요
회사일.다른 부업도 하고 바쁜와중에 잠시 시간내어 틀린문제 관련 공식.문제패턴 확인.조금씩 시간 날때 폰으로 자주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