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2회 응시1개월 이상 3개월 미만비전공자
하루에 1시간씩만 맞추다로 공부하세요
공*빈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회로이론의 경우 모든 이론을 다 이해하고 넘어가면 좋겠지만 비전공자인 특성으로 과도현상 ~ 자동제어를 주로 보면서 공부하였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책으로 매일 공부를 하면서 문답위주로 하루에 최소 4시간은 공부하고 많이할때는 9시간까지 하면서 철저히 문답과 기출만 뺑뺑이 돌렸습니다. 시험 30일 전부터는 맞추다로 하루에 1번 ~ 3번정도 랜덤모의고사로 불안감을 해소했습니다. 랜돔모의고사의 경우 동일한 문제가 같이 나오는 경우가 있어서 나중에는 랜덤모의고사보다는 회차별 모의고사를 주로 봤습니다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맞추다 점수에 너무 안주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맞추다 점수에서 -15점이 시험장에서의 점수라고 생각하시는게 마음이 편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