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3회 응시1개월 미만비전공자

기초 아예 없는 비전공자 합격

성*창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필기는 일단 그냥 답만 외움. 억지로 외웠다기보다는 여러번 보다보니까 익숙한 숫자 고르기였음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1회, 2회는 3일씩 봤는데 55점 나오고 3회차 때는 2주일 정도 봤음 기간이 좀 남았을때는 이해하려고 하다가 시험 다가올수록 그저 익숙한 답 외우기로 바뀌어갔음 사실 실기가 걱정되기는 하지만 일단 필기를 먼저 붙고자 한다면..한문제 3초 컷하면서 문제 여러번 보는게 합격하기에 빠르기는 할듯함 환급 때문에 쓰기는 하지만 비전공자 노베이스 기준으로는 진짜 맞추다 없었으면 시험 준비 정말 오래걸렸을듯함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파이팅

실기를 어떻게 준비할건지/준비했는지

실기도 기출만 조질 생각임. 실기는 환급이 없는게 아쉽지만 바로 결제해서 필수 이론 강의만 보고 기출 해설 보면서 기출 뿌수기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