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4회 이상 응시1년 이상전공자
하루에 1시간씩만 맞추다로 공부하세요
문*혁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과목별로 달리 공부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무조건 오답노트 위주로 공부했습니다 과년도 풀고 틀린문제의 핵심 이론 및 공식을 적고 틀린 횟수를 누적시켰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맞추다는 직장인들에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출퇴근 시간을 활용하는데에는 다른 대안을 찾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오답노트 관리 기능도 매우 좋았고 10개년 과년도 첫바퀴는 일반 풀이모드 두바퀴째부터는 시험모드로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