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공부를 과목별 풀이를 통해 문제들이 익숙해 지고 풀이도 외워져서 과목별 풀이로 문제들에 익숙해지고 과년도 별 시험들을 한번씩 풀어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과목별 풀이로 문제들을 확인하고 과년도 문제들을 풀어보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