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특정 과목 공부라기보다 밥먹을때나 똥쌀때나 출퇴근때나 늘 공부 열심히 했던것 같음
출퇴근 시간 활용하는게 너무 개꿀임... 이것땜에 합격된것같음
맞추다로 무조건 준비하세요
실기도 일단 맞추다 결제는했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