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초수생1개월 이상 3개월 미만비전공자

출퇴근 2시간 반 맞추다로 활용

정*훈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그냥 특정 과목 공부라기보다 밥먹을때나 똥쌀때나 출퇴근때나 늘 공부 열심히 했던것 같음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출퇴근 시간 활용하는게 너무 개꿀임... 이것땜에 합격된것같음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맞추다로 무조건 준비하세요

실기를 어떻게 준비할건지/준비했는지

실기도 일단 맞추다 결제는했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