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4회 이상 응시6개월 이상 1년 미만비전공자

문제는 빠르게 많이 하는게 좋아요

유*수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5과목은 반복적으로 많이 보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쉽고 틈틈이 할 수 있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5과목은 근무 중 틈틈이 보면서 20개년 보았어요 예를 들어 점심시간 식당에서 음식 기다리면서 학습했습니다 맞추다가 좋은게 한문제에 집중할 수 있어 좋습니다. 2과목 3과목도 가능하고요 진짜 시간 내서 공부하는게 아니라 틈틈이 공부할수 있어좋아요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맞추다로 문제를 많이 보는게 가능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집중하기도 좋고요. 처음 1회차 그 다음 1개년이 힘들지 그 다음 어렵지 않더라고요

실기를 어떻게 준비할건지/준비했는지

맞추다로 할 예정입니다. 집중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