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기사초수생1개월 미만

맞추다 덕을 톡톡히봣어요~레알

김*권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과년도를 최근부터 풀고 10년 1회독후 과락이나 점수많이안나오는 구조나 법령은 50문제씩 따로풀어보고 틀린문제는 수시로 계속 풀었어요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틀린문제가 누적이되고 과목별로 따로50문제씩 풀수있어서 도움이 많이됐어요. 이번 건축기사는 정말 도움이 많이 됐네요.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시험치기전에 꼭화장실가서 볼일보고 마음과 몸이 편하게 시험치세요. 이번시험이 저에게는 지옥이었네요. 시험이 어려워서보다 시험시작하자마자 갑자기 배가아파서 100문제 어떻게해야하나 포기까지 고민하다가 그래도 맞추다로 눈에익숙해지게 풀어서그런지 문제만읽고 바로 답만찍었어요. 정말 실기였으면 포기했을껀데 필기라서 가능했던것같네요. 거의30분안돼서 제출하고 합격확인하고 바로화장실로 뛰어갔어요 ㅋㅋㅋ. 확실히 필기CBT는 맞추다가 좋네요. 이번건축기사에서 효과톡톡히봣어요. 적어도 10년치 1회독하시고 부족한과목만 계속풀어보시고 틀린것 계속보시면 무조건 합격합니다. 전 구조는 계산도 안하고 눈에 익숙한거 그냥풀었는데 아슬아슬하게? 합격해서 배로기쁩니다. 모두들 합격하셔서 후기많이 남겨주세요~ 공부시작하거나 하는데 힘들땐 후기가 많이 힘이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