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기사2회 응시1개월 미만

시험 전 3일동안 빡세게 공부하기

박*영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저는 1회차때 구조 한문제 과락으로 탈락하고 2회차 시험을 응시해서 평균 80으로 합격했습니다! 가장 어려웠던 과목은 법규랑 구조였는데요! 이 어플로 공부했더니 시험볼때는 법규랑 구조가 제일 쉬웠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시험보기 3일전 이 어플을 알았습니다. 3일전에는 구조문제를 다 풀고 2일전에는 법규문제를 다 풀고 1일전에는 전체 모의고사를 풀었어요! 하루에 1400문제를 푼 날도 있을정도로 쭉 풀었습니다! 가장 어려우신 과목을 날잡고 집중적으로 푸시는걸 추천드릴께요!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시간이 없어서 5개년만 보시는분들도 있는데 제가 두번 시험보면서 느낀거는 요새 들어서 과거에 있는 문제들이 더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최소 7개년 공부하시는걸 추천드리고 카페 같은곳에서 시험 복원해주시는것도 참고하세요! 저는 전날 시험 보신분들꺼 참고했는데 비슷하게 나온것도 있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