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건 없고 기출문제 다회반복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저는 과목별비슷한문제 다풀어보고 회독시작했는데 이렇게 한는게 저한텐 맞더라고요
맞추다로 인해서 틈틈히 시간날때마다 문제 풀어본게 많은 도움이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