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초수생1개월 미만전공자

전기기사 필기 맞추다를 통해 어렵지 않게 통과했어요.

정*호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KEC를 제외한 나머지 과목들은 조금이나마 배웠던 과목들이라 괜찮았는데, KEC는 처음 접해보니 많이 까다로웠던 것 같습니다. KEC같은 경우는 암기다 보니 많이 풀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1회독때는 연습문제로 문제를 어느정도 익힌 후 시험모드를 통하여 문제를 풀어보았고, 문제를 푼 다음 어떤부분을 틀렸는지, 어떤 과목이 약한지 파악을 하고, 부족한 과목은 과목별로 문제를 보고 풀이를 했어요, 그리고 2회독때는 연습문제를 풀어보고 내가 확실히 알고있는게 맞는지 시험모드로 문제를 한번 더 풀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