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년도 위주로 풀었습니다. 측량 상하수도 위주로 암기를 통해서 평균 점수를 올리려고 했어요.
과년도를 풀면서 틀린문제위주로 복습하였고 실제 시험에서도 비슷하게 나와주어서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