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도부터 18년도까지 회차는 다 풀었고 그 후 랜덤 모의고사를 진행 후 계속 헷갈리거나 틀리는 건 저장한 후 오답노트 진행했습니다. 처음보는 문제도 많았지만(기존 문제를 꼬아낸것도 있음0 1과목 제외 다 아는 문제 투성이라 걱정은 없었습니다 ㅎㅎ
시험 3일전 알게되어 프리미엄 체험을 하고 시험을 봤는데 시험 직전까지 모바일로도 계속 풀고 암기하여 너무 편했습니다